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속버스 민폐녀 풀영상 진짜 대단하다....!

728x90
반응형

 

이어 기사는 “남한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자유를 누리는 게 맞지 않나”며 거듭 중재에 나섰지만 A씨는 “거절하는 것도 제 의사이지 않나. 제가 꼭 그걸 들어야 하나”고 딱 잘라 말했다.

참다 못한 승객이 “젊은이, 조용히 좀 해. 잘한 거 없어”라고 타이르자 A씨는 “아니 그쪽 사모님 단속이나 하세요. 반말하고 큰소리 치는데”라고 말했다.

급기야 뒷자리 승객이 “너나 잘해”라고 하자 A씨는 “너나 잘해. 나이 먹으면 다 어른인 줄 아나”라며 무례한 태도를 보였다. 보다 못한 기사는 “어른한테 그러시면…”이라며 제지했다.

A씨는 “먼저 반말하고 큰소리 치지 않나”라고 말하는가 하면 뒷자리 승객이 “반말하게 만들었잖아”라고 하자 “그러니까 나도 반말하잖아”라며 적반하장 태도를 보였다.

그는 “너는 부모도 없니?”라는 말에는 “넌 없어? 존중받고 싶으면 먼저 그렇게 행동 하시라”고 말한 뒤 “너나 그래”라는 뒷자리 승객의 말에 “아니 그러니까 못 한다고. 존중 못 한다고. 바보냐? 씨X 진짜”라며 욕설을 내뱉었다.

결국 기사가 A씨 뒷자리에 앉은 남성을 다른 좌석으로 안내하면서 영상은 마무리된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내가 다 부끄럽다’, ‘이게 실화라고?’, ‘저게 안마 의자나’, ‘기사님이 많이 참으신다’, ‘요금을 내리고 의자를 고정시켜라’, ‘젖히는 기능을 없애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https://link.coupang.com/a/bcKiYI

 

익스트림 에너지 퍼스트 펭귄

COUPANG

www.coupang.com

속이 답답할땐 익스트림 에너지 퍼스트 펭귄 한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